올레 멤버쉽 다운로드

참고: 모든 제품, 버전 또는 운영 체제 플랫폼에서 모든 다운로드 방법을 사용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참조: 다운로드 방법에 대해. 업데이트, 핫픽스 및 확장이 필요하십니까? 이미 설치한 제품에 업데이트 및 수정 프로그램을 추가하는 방법을 알아보려면 업데이트 설치, 추가 기능 및 향상된 기능을 참조하세요. 오라클 Linux 기본 지원의 모든 이점과 프리미어 백포트, Ksplice의 제로 가동 중지 시간 커널 업데이트, Kubernetes 및 글루스터 스토리지와 함께 사용할 수 있는 오라클 컨테이너 서비스 등 다양한 추가 지원 서비스. 간단한 사용자별 라이선스를 통해 핵심 Microsoft 소프트웨어에 액세스하여 개발 프로젝트에 필요한 만큼 소프트웨어를 설치하고 사용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 리눅스의 최신 릴리스는 많은 새로운 향상된 기능과 기능을 소개합니다. « 인프라 소프트웨어를 넘어 확장될 향후 계획과 함께 운영 체제 계층에 자율 적인 기능을 추가하면 오늘날 거의 모든 고객이 직면한 OpEx 과제 직후에 진행됩니다. 이 기능을 통해 오라클 Linux를 효과적으로 서비스로 전환하여 고객이 애플리케이션 및 사용자 경험에 IT 리소스를 집중할 수 있게 되어 진정한 경쟁 차별화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 추가 비용 없이 Azure 서비스에 대한 액세스, 할인된 개발 및 테스트 요금, 미리 구성된 가상 머신이 있는 구독자 전용 이미지 갤러리에 대한 단독 액세스. 모든 언어에 대해 모든 언어에 대해 코드를 공유하고, 작업을 추적하고, 소프트웨어를 발송하는 최신 개발 서비스 세트를 사용하여 더 스마트하게 계획하고, 더 나은 협업을 하고, 더 빠르게 배송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은 Linux 운영 체제로 자율 기능을 확장하고 최적화합니다. 최신 정보와 리소스를 확보하여 구독자에게 가치를 열어주세요! 플랫폼 전반의 최신 동향및 기술에 대한 기술 및 전문 교육을 통해 기술을 한 단계 더 끌어올리십시오.

소프트웨어 설치: 다운로드한 설치 파일을 실행하고 화면의 지침을 따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단일 컴퓨터에 설치를 참조하십시오. 오라클 리눅스는 오라클 클라우드, 고객의 오라클 클라우드, 온프레미스 또는 기타 퍼블릭 클라우드등 어디에서나 실행할 수 있습니다. 오라클 Linux 프리미어 지원에는 CNCF(클라우드 네이티브 컴퓨팅 재단) 표준을 완전히 준수하는 최신의 최신 클라우드 네이티브 도구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오라클 자율 리눅스는 오라클 OS 관리 서비스와 함께 사람의 개입 없이 자동화된 패치, 업데이트 및 튜닝을 제공하는 최초의 유일한 운영 체제입니다. Android, iOS, Linux, macOS, Windows, 웹 및 클라우드를 비롯한 선호하는 플랫폼 및 장치에서 훌륭한 응용 프로그램을 생성, 배포 및 관리할 수 있는 가장 포괄적인 리소스 집합입니다. 개발 및 테스트 Visual Studio 구독을 위한 현재 및 과거 Microsoft 소프트웨어의 거대한 라이브러리에 대한 액세스는 Visual Studio, Azure, 개발 용 소프트웨어 및 소프트웨어에 이르기까지 구독 유형 및 수준에 따라 다양한 이점 집합이 제공됩니다. 테스트, 지원, 교육 등 프로그램 업데이트, 수정, 보안 경고 및 서비스 요청 지원(2020년 6월 26일까지)을 포함하여 프리미어 지원 계약이 적용되는 Oracle Linux 5 시스템에 대한 확장 지원. 오라클 Linux 프리미어 지원은 디지털 혁신을 가속화하여 IT 요구 사항을 달성할 수 있도록 지원합니다.

이 완전한 DevOps 환경은 엔터프라이즈 규모의 하이브리드 및 멀티클라우드 배포를 위해 설계되었습니다. 업계에서 가장 포괄적이고 개방적인 Linux 배포판을 통해 인프라를 현대화, 최적화 및 보호하십시오. 유연한 지원 옵션을 활용하여 비즈니스 요구 사항을 충족하고 비용을 관리하십시오. 도구, Azure, 소프트웨어 및 다운로드, 서비스, 교육 및 지원 최신 버전의 Visual Studio에 액세스하세요: 안드로이드, iOS, Windows, macOS, 웹 및 클라우드 앱 개발 및 기타 크로스 플랫폼 툴링에 대한 완전한 기능을 갖춘 IDE( PC 또는 Mac).