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버 노트 윈도우 다운로드

영감에서 성취에 이르기까지 Evernote는 작품이 구체화되는 곳입니다. 하나의 작업 공간에서 모두 작성, 수집, 토론 및 현재를 작성합니다. 여기 소토닉에서, 우리는 전에 에버 노트의 미덕을 찬양했습니다. 당신이 팬이라면, 당신은 메모 응용 프로그램이 지금 윈도우 8에 등장했다 알고 매우 기쁠 것이다. 안녕하세요 앤, 우리는 우리가 이것의 원인을 볼 수 있도록 우리의 지원 팀에 요청을 제출하는 것이 좋습니다. * 1. 여기에 티켓을 제출 : https://www.evernote.com/SupportLogin.action * 2. 드롭다운 메뉴 * 3에서 앱 스토어 리뷰를 선택합니다. 문제에 대한 간략한 설명을 포함, Evernote 지원 Evernote는 이제 노트 제목을 처리하는 방법에 대한 스마트입니다. 응용 프로그램은 당신이 당신의 메모에있는 정보의 유형에 따라 추측을 할 것입니다. 예를 들어, 메모의 첫 번째 줄 또는 웹 클립의 제목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항상 가서 당신이 원하는 대로 제목을 편집 할 수 있습니다. alysa.randles 1월 16, 2015 / 버전: Evernote 5.6.4.4632 명심 한 가지 – Evernote 메트로 앱은 미리보기 전용입니다, 그래서 당신은 다른 윈도우 OS 또는 아이폰이나 안드로이드에 기대하는 기능을 기대하지 않습니다. 기존 Evernote 노트가 이 버전과 완전히 동기화되지만 노트 태그 지정, 편집, 서식 지정 및 메모 관리는 모두 없습니다. 나는 몇 년 동안 에버 노트를 사용하고 그것을 사랑했다. 잘 정리 된 노트에 다양한 형식을 저장하는 것은 매우 간단합니다. 나는 웹 클리퍼를 사용하지 않았습니다; 복사하여 붙여 넣습니다. 버전 5가 도입된 이후, 에버노트는 정크 의 일부가되었습니다. 이후 5.x 릴리스는 문제를 해결하지 못했습니다. 에버노트는 훌륭한 도구로 사용되었습니다. 이제 그들은 결코 고치지 않는 버그를 사용하면 고통스럽습니다. 유료 사용자를위한 « 지원 »(하!) 농담입니다.

무료 사용자를위한 지원 … 잘 잊어 버려. 에버노트를 시작하지 마십시오. 이 기능에 대 한 다른 곳에서 찾습니다-아마도 하나의 참고. 우리는 년 동안 Evernote 사용자에게 지불되었지만, 우리는 슬프게도 고통스럽고 고통스럽게 버그 (언급하기에는 너무 많은) 버그와 지원 부족으로 Evernote가 비 생산성 도구로 바뀌었기 때문에 멀리 전환합니다. 클립은 에버노트에서 가장 인기 있는 노트 타입입니다. 그래서, 에버노트의 경우, 클리핑에 큰 업그레이드를 제공하기로 결정했습니다. 인터넷 익스플로러, Outlook 및 파이어 폭스에서 클리핑 할 때, 당신은 지금 태그를 추가하고 현재 응용 프로그램을 떠나지 않고 노트북을 할당 할 수있는 새로운 클립 팝업을 볼 수 있습니다. Shift 키를 누루면 대화 상자를 건너뛸 수 있습니다. Evernote는 만성 지불 처리 결함이 있습니다. 사람들은 1 년 이상 글리치에 의해 산발적으로 타격을 받았습니다. 그것은 나에게 두 번 일어났다.

프리미엄 계정이 취소됩니다. 프리미엄 계정이 없으면 사실상 고객 서비스가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