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크로벳리더 무료 다운로드

Adobe Acrobat Reader DC 소프트웨어는 PDF 문서를 안정적으로 보고, 인쇄하고, 주석을 달 수 있는 무료 글로벌 표준입니다. 우리가 언급 했 듯이, 어도비 리더 X 프리웨어 PDF 리더에 대 한 표준, 어느 것도 독자의 기능 및 엑스트라를 일치 시킬 수 있습니다. 더 가볍고 간단한 도구를 사용할 수 있지만 Adobe의 무료 리더는 여전히 이길 수 있습니다. 또는 더 많은 작업을 수행하려면 무료 Acrobat Pro 평가판을 설치하여 PDF를 만들고 편집하십시오. Adobe Reader를 다운로드하여 여러 장치에서 PDF 파일에 빠르고 안정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DC++는 직접 연결 네트워크에 대한 Windows용 오픈 소스 클라이언트입니다. 직접 연결을 사용하면 제한이나 제한없이 인터넷을 통해 파일을 공유 할 수 있습니다. 클라이언트는 불행하게도, 너무 잘, 광고의 완전 무료입니다. Adobe Reader는 업계 표준이며, 무료이며 액세스 가능하며 더 많은 기능, 정기적인 업데이트 및 틀림없이 더 나은, 더 현대적인 디자인을 제공합니다. 모든 사람이 업계 의 선두 주자로 이동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으며,이 경우 무료 PDF 리더와 같은 실행 가능한 대안을 찾는 데는 분명히 좋은 이유가 있습니다. 이 소프트웨어 패키지는 Adobe 팀에 의해 테스트되고 개발되었습니다. 공식 버전은 설치가 완전히 안전합니다. 언제나처럼, Softonic는 모든 프로그램이 바이러스 및 악의적 인 위협의 다른 유형에서 무료임을 확인합니다.

공유 편집 및 클라우드 저장소에 업로드하는 것과 관련하여 더 흥미로운 기능이 있지만 유료 서비스이며 무료 버전에서는 사용할 수 없습니다. Adobe는 전자 문서 처리를 표준화하기 위해 휴대용 문서 형식을 개발했습니다. PDF, 그 뒷면에 비즈니스 세계를 운반 하는 파일 형식, 어디에 나, 제품 매뉴얼에서 법적 문서에. PDF를 열고 보고 편집하려면 PDF 판독기(예: Adobe의 무료 판독기)가 필요합니다. 간단한 도구에서 경쟁에도 불구하고, 리더는 다른 사람에 대해 판단표준 남아있다. 우리는 리더의 최신 버전을 보았다, 어도비 리더 X. 이를 통해 모든 PDF 파일을 보고 추가하고, 문서에 전자서명을 하고, 인터페이스 내부에서 직접 옵션인 Adobe Online 구독 서비스에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바탕 화면 이나 노트북에 놓칠 수 없는 매우 완벽 한 도구.

이 프로그램에 대 한 대안을 찾고 있다면 당신은 PDFill PDF 편집기 또는 니트로 PDF 리더 64 비트를 시도할 수 있습니다. 그것은 어도비 아크로뱃 리더 DC에 대한 좋은 무료 대안입니다. Adobe Reader XI는 텍스트, 스탬프, 첨부 파일 및 오디오 녹음을 비롯하여 선, 화살표, 모양 및 자유 형식 주석과 같은 그리기 마크업을 포함한 전체 주석 기능을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