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물 다시보기 다운로드

버전 7 소유자: 이 다운로드는 새로운 재생 비디오 캡처 8을 설치합니다. 버전 7 설치는 유지되며 과도하게 작성되지 않습니다. 버전 8로 업그레이드하는 방법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세요. 데모 모드: 재생 라디오를 설치하고 온디맨드 다운로드의 최대 50%와 라이브 오디오 1분을 무료로 캡처할 수 있습니다. $ 2.95 USD로 가입하면 무제한 라디오 쇼를 녹화 할 수 있습니다. 현재 고객: 비디오 캡처의 최신, 완전한 기능을 다운로드하고 있습니다. Applian 뉴스, 소프트웨어 업데이트, 팁 및 트릭, 우리의 월간 뉴스 레터를 통해 특별 행사와 함께 최신 상태로 유지. 우리의 전체 정책은 여기에이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게임은 히트 모바일 게임 알토의 오디세이의 최신 업데이트입니다. 그것은 독립 실행 형 속편이다, 따라서 플레이어는 완전히 최신 게임을 이해하기 위해 전임자를 재생할 필요가 없습니다. 게이머는 그와 그의 친구들이 신비와 비밀의 전체 세계에서 끝없는 샌드 보딩 여행에 떨어져 알토로 재생합니다.

게이머는 끝없는 주자처럼 재생하지만, 협곡, 사원, 모래 언덕의 아름다운 영상과 함께. 한 가지 가치있는 점은 게임 플레이를 쉽게 배울 수 있지만 마스터하기가 어렵다는 것입니다. 플레이어의 체인 콤보로 원터치 트릭 시스템에서 180 골 이상을 완료합니다. 그것은 여전히 같은 익숙한 낙진 게임이지만 도시 건물 시뮬레이션에서. 낙진 대피소는 여전히 낙진 게임처럼 호흡하지만, 캐주얼 모바일 게이머를 향해 더 많은 음식을 제공합니다. 장비와 생존자를 위해 방사선에 감염된 세계를 탐험하는 동안 항상 볼트를 잘 비축하고 안전하게 보관하는 임무를 맡고 있습니다. 더 많은 음식과 전기를 저장하고 생산하기 위해 볼트를 업그레이드하십시오. 생존자에서 인구를 증가하고, 당신의 문을 부수고 격퇴하고 해적과 죽음의 발톱을해야합니다.

이 게임은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으며 게임을 즐기기 위해 항상 온라인 상태가 될 필요가 없습니다. 먼저, 플레이어는 에이전트 47의 역할을 맡게 됩니다. 둘째, 특정 조건으로 모든 레벨에서 목표를 제거하는 임무를 완수해야 합니다. 레벨은 문자의 이동 경로로 상호 연결된 노드와 선이 있는 그리드 기반 보드의 설계입니다. 그림자 싸움 2 당신이 도전하고 컴퓨터 제어 상대를 물리 칠로 갑옷, 무기, 기술을 업그레이드 할 수있는 RPG의 요소를 결합 한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게임 싸움 2D입니다. 당신은 당신이 업그레이드에 사용할 수있는 상대를 물리 치고 일곱 지방의 각각에 의해 금을 적립하실 수 있습니다, 당신은 레벨 보스에 직면 할 수있을 것입니다. 또한, 게임은 무료로 플레이 할 수 있지만 소액 거래 옵션으로, 그것은 인터넷 연결에 대한 필요없이 지금 밖으로 좋은 안드로이드 게임 중 하나입니다. 모바일 장면에서 가장 오래되고 여전히 사랑받는 퍼즐 게임 중 하나는 보석으로 장식되어 있습니다. 게임이 여전히 수백만에 의해 재생되기 때문에 그것은 나이가 보이지 않습니다. 매우 친숙한 경기 세 퍼즐 역학을 특징으로합니다. 플레이어는 점수를 세 동일한 타일을 일치하고 다른 인접 한 타일일치를 계속합니다. 콤보를 착륙하여 점수 배율을 높일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다른 버전을 생성했지만 여전히 익숙한 게임 플레이 시스템을 유지합니다. 당신이 일반적으로 Play 스토어에서 볼 수있는 전형적인 고정 관념 퍼즐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게임을 깰 인디 퍼즐 오프라인 안드로이드 게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