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라리아 무료 다운로드

하지만 이와 같은 게임의 가장 좋은 점은 세상의 광대함을 다른 사람들과 공유해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테라리아는 다른 사람들이 당신과 함께 놀고있을 때 정말 재미로 빛납니다.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모든 솔로 재생할 수 있습니다 – 당신이 한 사람 군대가되기로 결정해서 게임이 당신에게서 보류 아무것도 없다. 테라리아가 제공하는 수천 개의 아이템으로, 혼자서 맵을 정복하는 것이 큰 목표처럼 보일 것입니다. 또한, 자신의 페이스로 이동하는 것이 편안합니다. 그러나, 멀티 플레이어의 기쁨처럼 아무것도 없다, 뿐만 아니라, 테라리아는 당신과 당신의 친구가 재미와 함께 모든 밖으로 갈 수 있습니다. 이 게임은 당신이 당신의 제작 된 마을에 살고 유치 할 수있는 역동적 인 느낌 NPC를 가지고 있으며, 그들은 아이템을 판매하거나 부상을 치유하여 당신을 도울 것입니다 -하지만 그들은 탐구하고 당신과 함께 싸우지 않을 것입니다. 멀티 플레이어 모드가 들어오는 곳입니다. 마인크래프트와 는 달리, 테라리아는 전투의 아름다움에 더 초점을 맞추고, 일단 당신이 당신의 게임의 중반에서 후반 부분을 명중하면, 원수는 더 이상 당신또는 당신처럼 걷는 만큼 크지 않습니다. 의심의 여지가 당신의 여행에 동맹국을 갖는 것은 믿을 수 없을만큼 강한 보스 몬스터를 물리 칠 수있는 큰 보너스입니다. « 테라리아는 마인크래프트의 관점, 전투, 몰입형 스토리텔링, 그리고 가장 중요한 발견의 순간에 대해 다른 접근 방식을 취합니다. » 터치 아케이드 테라리아의 모든 픽셀은 최고의 가능한 모바일 경험을 위해 제작되었습니다.

테라리아 커뮤니티는 또한 크고 활동적이며, 게임 내에서 세계를 탐험하면서 업데이트, 팁, 트릭 및 기타 플레이어가 참여할 수 있습니다. – 50+ 블록 유형은 당신이 상상할 수있는 아무것도 구축! 시스템 요구 사항은 상대적으로 낮으며 이는 게임의 매력 중 하나입니다. 앞서 언급했듯이 개조를 추가하거나 서버를 직접 호스팅할 계획이라면 더 많은 전력이 필요할 수 있지만 기본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마인크래프트에 대한 비교는 반쯤 구워지는 것처럼 보입니다. » 샌드 박스 스타일의 창의력의 자유와 고전 액션 게임의 요소를 혼합 포켓 게이머, 테라리아는 여행과 목적지 모두 플레이어 자신만큼 독특한 독특한 게임 경험이다! 모바일 테라리안이 모입니다! 테라리아 1.3 도착 – 자세한 내용을 보려면 클릭! 멀티 플레이어 – 로컬 와이파이 게임은 모든 모바일 장치에서 최대 4 명의 플레이어 크로스 플랫폼을 지원합니다! www.facebook.com/TerrariaOfficial https://www.facebook.com/505Games 페이스 북에 우리처럼 당신이 새로운 게임에 대한 시스템을 업그레이드하려는 경우, 테라리아에 사용할 수있는 멋진 개조의 많은 통해 찾고 고려. 새로운 그래픽, 사운드, 특수 아이템, 사전 지어진 건물 및 크리에이티브 플레이어가 개발한 더 많은 훌륭한 것들과 같은 새로운 것을 게임에 추가할 수 있습니다. 마인크래프트가 빠르게 소셜 게임이 된 것처럼 테라리아도 멀티플레이어 경험이 될 수 있습니다. 서버에서 친구들과 놀거나 더 넓은 세계에 가입하여 새로운 연결을 만들 수 있습니다. 검색 엔진으로 이동하면 세계 경영에 대한 좋은 마음을 가진 다른 플레이어에 의해 만들어진 서버의 톤을 찾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테라리아에는 아직 몇 가지 꼬임이 있습니다. 시작하면 적절한 자습서가 부족하면 기능이 상당히 혼란스러울 수 있습니다.

열렬한 수집가는 게임 내 가이드가 전혀 없기 때문에 제작을 위해 게임과 온라인 가이드 를 계속 전환해야합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테라리아는 여전히 중독성 게임이며 탐험과 미지의 발견의 약속을 사랑한다면, 이것은 당신을 위해 적극 권장됩니다. 테라리아에서는 하늘에 떠 있는 섬에서부터 지하 세계의 가장 깊은 수준에 이르기까지 모든 세계가 독특합니다. 지구의 끝에 모험, 길을 따라 악당 보스 전투. 세계는 당신의 캔버스와 액션으로 가득 찬 샌드 박스 모험은 멀리 곡괭이스윙입니다! 게임 플레이는 간단하지만, 매력적인 게임 세계는 테라리아의 깊이를 제공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