윈도우즈 미디어 플레이어 12 다운로드

만약 당신이 당신의 인생에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누락 했습니다., 잘하면 당신은 지금 당신의 시스템에 설치할 수 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미래에 그것에 대 한 지원을 완전히 제거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지금은 그것은 여기 있어. 그리고 체크 아웃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 외부 자막을 추가 하는 방법 여기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에 외부 자막을 추가 하는 방법 여기 는 Windows 미디어 플레이어에 외부 자막을 추가 하는 방법 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자막을 표시 하지 않습니다? Windows 미디어 플레이어에 자막을 올바르게 추가하는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필요로 할 때 당신이 그들을 가지고 있도록 자세한 내용을 읽어보십시오. 윈도우 10 N과 윈도우 10 NK : 또한 전혀없는 운영 체제의 두 가지 버전이 있습니다. 내가 사용 된 프로그램은 VLC이며 강철을 사용하고 있지만 프로그램 중 일부는 내 계산에서 실행할 수 있도록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가 필요합니다 새로운 재생 기능 윈도우 7 또는 가정 주변호환 장치를 실행하는 다른 PC에 음악및 비디오를 스트리밍합니다. 원격 미디어 스트리밍을 사용하면 길에서 홈 PC에서 음악이나 비디오를 즐길 수 있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경우 12 검색 결과에 표시되지 않습니다,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를 다운로드하려면 아래의 가이드를 따르십시오 12 윈도우용 10 64 비트 또는 32 비트 오프라인 설치 무료. 윈도우 7 N과 KN은 유럽 국가의 법률을 준수하기 위해 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발표 된 특별 판이다.

이 버전은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를 제외한 윈도우 7의 모든 기능을 제공합니다. 그러나, 마이크로소프트는 윈도 미디어 기능 팩을 제공 않습니다. Windows 7 스페셜 에디션 사용자는 이 소프트웨어 팩을 다운로드하여 설치하여 기본 미디어 플레이어에서 제공하는 기능을 활성화하고 경험할 수 있습니다. 윈도우 7 N과 KN에 대한 윈도우 미디어 플레이어 12를 다운로드합니다. 그것은 따라서 WMP 보다 더 많은 형식을 지원 11 하지만 그것은 윈도우와 함께 번들로 제공 7.You 는 윈도우에 대 한 별도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7 N 및 윈도우 7 KN. 관리 하 고 한 곳에서 모든 멀티미디어 파일을 구성 WMP12의 가장 중요 한 기능은 의 일부입니다 Windows. 그것은 OS와 통합 및 시스템 리소스의 사자의 점유율을 사용하지 않고 완벽하게 기능. HD 파일을 사용하는 것은 더 이상 번거 로움이 없습니다.

또한 광범위한 오디오 및 비디오 파일을 지원합니다. 전반적으로, 그것은 훌륭한 선수입니다. 나는 그것을 평가 8.6 밖으로 10! 아래로 스크롤하여 Windows 미디어 플레이어로 이동하여 선택합니다. 설치를 클릭합니다. MusicBee는 또 다른 유사한 무료 프로그램입니다 (특히 Windows 10의 메트로 앱 테마와 잘 일치합니다). 32 비트를 실행 하는 경우, 마이크로소프트-윈도우-미디어특징 팩-OOB-Package.msu를 다운로드 하는 진드기. 64비트를 실행 중인 경우 다른 파일을 선택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