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름다웠던 우리에게 다운로드

굉장한!! 빙 IOTD 벽지, 특히 전화 버전을 다운로드 할 수있는 방법을 찾고 있었다,이 응용 프로그램은 가능하게! 세로 또는 가로 버전 또는 둘 다 다운로드할 수 있는 옵션을 제공합니다. 매우 간단하고 사용하기 쉬운, 잘 응용 프로그램, 매우 추천! 당신은 빙™ 홈페이지 배경 화면을 좋아합니까? 빙의 상징적 인 기능 중 하나™ 검색 엔진은 주요 시장에 대한 매일 아름다운 이미지를 제공하는 멋진 홈페이지 벽지입니다. 이 범용 앱(예, 동일한 앱도 Windows Phone 스토어에 있음)을 사용하면 최대 30일까지 여러 시장에서 홈페이지 이미지를 탐색할 수 있습니다. 잠금 화면: 모든 이미지를 잠금 화면으로 설정하고 하루에 여러 업데이트를 예약할 수 있으며 표시할 이미지를 구성할 수 있습니다. 이미지는 세부 보기(장치 해상도, 고품질)에서 볼 수 있으며 링크가 있는 경우에도 핫스팟(사용 가능한 경우)을 표시합니다. 이미지를 로컬로 저장할 수 있으며 친구 및 가족과 공유할 수 있습니다. 라이브 타일은 또한 최신 이미지를 표시하기 위해 업데이트하고 사용자 정의 할 수 있습니다, 좋은 신선한 느낌 시작 화면을 유지하기 위해 %%amp; 살아! 백그라운드 에이전트를 사용하면 이미지, 라이브 타일 및 잠금 화면 업데이트를 백그라운드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날짜 또는 시장별로 이미지를 필터링할 수 있습니다. 광고 무료 응용 프로그램 ***** ********* 또한 윈도우 폰 스토어에서이 응용 프로그램 ********* 면책 조항 : 이러한 이미지의 사용은 엄격하게 벽지 목적으로만 있습니다. 이미지는 해당 소유자의 저작권이며 Bing은 Microsoft의 등록 상표입니다. 이 응용 프로그램은 마이크로 소프트에 의해 개발되지 않습니다. 잠금 화면에 지금 아름다운 빙 배경은 🙂 또한 « 우리에게, 아름다운! » 화이트 하우스 타원형 사무실 나무 가구 만화 벡터 세트. 그녀의 얼굴에 왼손을 넣어 빨간색과 흰색 풀오버 후드를 입고 여자 .

재향 군인 디자인 독립기념일 따옴표 타이포그래피 벡터 . 기본 빙 잠금 화면은 새롭고 혁신적인 아무것도 제공하지 않는이 응용 프로그램보다 여전히 낫다. 자동 잠금 화면 이미지 변경은 응용 프로그램 구매에 필요합니다. 이보다 더 잘 작동하는 더 나은 대안이 있습니다. . . . 멋지게 응용 프로그램을 완료, 사용하기 쉬운, 전화 사용, 깨끗한 인터페이스를 위해 동시에 초상화와 풍경을 모두 잡아. . 회색 콘크리트 거리에 노란색 택시 세단 도보 차선 근처 흰색 연기를 통과 응용 프로그램은 매우 유용하지만, 개발자가 거대한 가격 태그를 줄 것을 의미하지 않는다. 이 혁신적이지 않기 때문에이 응용 프로그램의이 유형에 대한 $1.99 거대하다.

나는 개발이 더 많은 사용자가 사용할 수 있도록하는 것보다 돈을 버는 에 더 집중했을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 훌륭한 응용 프로그램. 전 세계에서 매일 빙 사진을 볼 수있는 기회를 제공합니다. 국제 무역 회사, 세관 온라인 서비스 아이소메트릭 웹 배너, 방문 페이지 템플릿. . 도청 아웃 Alt-Rap, 골절 된 테크노, 사악한 챔버 팝, 그리고 초점 사진에 흰색 꽃잎 꽃다발을 들고 있는 그녀의 머리를 들고 더 많은 여자. 미국 행복한 독립기념일, 7월 4일 축 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