개역개정 오디오 성경 다운로드

응용 프로그램은 읽거나 듣기에 중대하다. 텍스트의 오디오 버전은 매우 이동하고 강력합니다. 노트를 강조 할 수있는 능력은 좋은 터치입니다. 내가 본 유일한 문제는 빌립보의 장이 역순으로 있다는 것입니다 (장 제목은 1-2-3-4라고 말하지만 실제로는 각각 4-3-2-1의 텍스트입니다. 또한 휴대 전화가 잠겨있을 때 오디오가 여전히 작동하면 좋을 것입니다. 현재와 마찬가지로 앱을 열어서 들어야 합니다. 이 비교적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은 훌륭하고 완벽하게 작동합니다! 나는 NRSV와 몰입 독서를 사랑으로 그것을 찾을 매우 기쁘게 생각합니다. 이 돈에 대한 사랑의 매우 관대 한 제공이기 때문에 비록 어떤 방법으로 거래 차단기가 아니라 – 나는 자동으로 다음 장으로 계속 오디오에 대한 옵션이 포함되어 있음을 롤로 나는 희망한다. 나는이 응용 프로그램을 사랑해요!!! BTW: 해설/연구 가이드 추가 는 잘 가치가 있다!!! 응용 프로그램은 쉽게 뿐만 아니라 하지만 그것없이 놀라운 제물과 가치있는 영적 자원으로 서있다. 정말 고마워요! 🙂 당신이 오디오 성경을 구입하려는 경우 당신은 ChristianBookstore.net 품질의 오디오 성경 제품의 다양한 선택을 찾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우리의 사이트에 무료로 다른 오디오 성경 버전을들을 수 있습니다. 우리는 킹 제임스 버전, 새로운 살아있는 번역, 그리고 세계 영어 성경을 제공합니다.

성경의 새로운 개정 된 표준 버전 (NRSV)는 성경의 가장 널리 사랑받는 영어 버전 중 하나입니다, 이 버전의 업데이트는 오디오 다운로드의 개선 처리 – 오디오 상태를 명확히하기 위해 오디오 메뉴를 업데이트 – 장의 끝에서 건너 뛸 수있는 오디오의 가능성을 감소 – 다른 작은 버그 수정이 오디오를 다운로드하여, 당신은 사이트 약관 및 개인 정보 보호 정책에 동의합니다. 오디오 성경은 MP3, DVD, CD, 또는 카세트와 같은 좋아하는 형식으로 하나님의 말씀을들을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아이팟, 아이폰, 또는 다른 휴대용 미디어 플레이어에 좋아하는 오디오 성경을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은 당신의 마음에 드는 성경 버전에서 성경 구절을 듣고 즐길 수 있습니다. 성경의 새로운 개정 표준 버전 (NRSV)는 성경의 가장 널리 사랑받는 영어 버전 중 하나입니다. 킹 제임스 버전에서 후손, 그것은 흐르는 스타일과 학문적 엄격을 결합합니다. NRSV : 모두를위한 성경 응용 프로그램 기능 :- 완전한 NRSV 성경 텍스트 – 성경 구절에 자신의 노트를 추가 – 좋아하는 구절을 북마크 – 강력한 검색 및 검색 기능 – 소셜 미디어에 이미지로 구절을 공유 NRSV : 모두를위한 오디오 성경은 특별히 Ladbroke Audio에서 SPCK에 의해 의뢰 존 뱅크스에 의해 훌륭한 새로운 오디오 버전을 포함, NRSV를 가져 온 적이 있다. 환상적인 가치를 제공하는이 새로운 응용 프로그램은 원활하게 텍스트와 오디오를 통합하고, 월간 또는 연간 인앱 구독을 통해, 톰 라이트와 존 Goldingay에 의해 작성 된 논평과 성경 연구의 모두를 위한 시리즈에 대한 액세스를 추가 할 수있는 옵션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구독 옵션 (해설 및 학습 가이드에 대 한): 월간 구독: £1.99/월 연간 구독: £19.99/년구독구독 옵션은 1 개월 또는 12 기간. 구독을 선택하면 국가에 따라 구독료가 부과됩니다. 결제를 완료하기 전에 구독료가 앱에 표시됩니다.

자동 갱신이 해당 현재 구독 기간이 끝나기 최소 24시간 전에 꺼져 있는 경우가 아니면 구독은 매월 현재 구독 요금으로 자동으로 갱신됩니다. iTunes 계정은 해당 기간이 끝나기 24시간 이내에 자동으로 청구됩니다. 구독료는 매월 또는 연간 청구됩니다.